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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ms of Membership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오제이월드(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Chatcall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www.chatcall.co.kr)에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의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서비스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실명확인을 위하여 전문기관을 통하여 실명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③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④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8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회사는 직권 또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그 변경 사유가 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에 한 해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 담당자에게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요청 또는 E-Mail 을 통하여 회원탈퇴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원의 탈퇴신청에 대해 회사는 빠른 시간 내로 탈퇴처리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20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원 자격 및 회원자격의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1. 제 5, 6, 7조에 의해 회원자격을 취득한 회원은 동일한 아이디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www.ojworld.co.kr , www.chatcall.co.kr)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9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E-Mail,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제2항에 의하여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5.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2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리스트)
① 채팅 서비스
② 예약, 결제 서비스
③ Push을 통한 부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④ 알리미 서비스
⑤ 기타 회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타사와의 협력 관계,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요금체계를 따른다.
2. 마이캐쉬 사용 서비스 : chatcall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중 일부는 이용자가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해 적립한 마이캐쉬가 있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마이캐쉬 적립 : 마이캐쉬는 이용자가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한 충전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적립 방법은 Chatcall서비스의 운영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마이캐쉬 정책은 다음 각 호를 따릅니다.
① 마이캐쉬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환불, 미성년자의 마이캐쉬 사용 등은 Chatcall서비스에서 정하는 마이캐쉬 정책에 따릅니다.
② 마이캐쉬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마이캐쉬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③ 마이캐쉬 정책은 본 약관의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④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 및 의무 관계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5조 및 제17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E-Mail 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8조의2 (보안상 긴급상황)

1.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사건발생 시, 회사에서 고객의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2.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경우 회사에서 고객의 인증관련 정보를 응급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 제①, ②항의 긴급상황 대처 전 회사는 공지나 E-Mail 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만약 상황이 긴급하여 이를 알리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회사는 대처 후라도 이를 공지나 E-Mail 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⑧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⑨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⑩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⑪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6.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1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등이 제2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4.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5.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5장 마켓플레이스 서비스

제23조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판매상품에 구매의사를 표시하여서는 아니 되고, 판매자의 상품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회사는 구매자가 제2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구매자의 해당 아이디(ID)[해당 아이디(ID)와 동일인 소유로 확인되는 아이디(ID) 포함]대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구매자는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고, 이 약관 및 공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해서는 아니 되고,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판매자와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고,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회사, 판매자 및 해당 결제수단 소유자에게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8. 구매자는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9. 회사는 구매자가 상품을 주문한 후 5영업일(토요일과 공휴일 제외) 이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취소한 것으로 간주하여 이를 자동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구매자의 매매대금 결제 시 해당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거래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는 구매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하고,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에게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고, 주문취소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2. 구매자는 회사가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하여 판매자 등으로부터 상품 관련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이트를 통하여 참조용 상품정보나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상품 구매와 관련하여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13. 미성년자가 사이트를 통하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결제 예금 예치서비스 이용)

1.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매매계약이 체결되고 구매자가 대금을 결제하는 경우에, 구매자의 결제대금 보호를 위하여 회사가 일정 기간 동안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이루어지는 상품매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상품을 인수하기 전에 대금을 결제해야 하는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판매자 또는 구매자를 대리하는 것이 아닌 것은 물론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의무를 대행하는 것도 아닙니다.
4. 구매자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대금을 결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등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구매자는 회사가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자 등에 대하여 회사에게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구매자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해당 상품 배송이 완료되었을 때 회사에 대하여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배송완료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확정기간 내에 구매자가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다고 간주합니다.
8. 결제대금예치서비스는 제6항에 따른 의사표시가 있거나 제7항에 따른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종료됩니다.
9. 구매자는 결제대금예치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에 해당 구매 건에 대하여 청약철회, 취소, 해제, 무효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판매자와 직접 청약철회, 취소, 해제 및 환불 등에 관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25조 (거래완료)

1. 회사는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상품의 하자 등 결제대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 합니다.
2.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자의 구매확정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구매확정의 의사표시가 있거나 자동구매확정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에는 예치 중인 결제대금 중 판매자에게 정산하여야 할 금액을 판매자와 사이에 정해진 방법에 따라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5. 구매자는 구매확정 등의 의사표시를 하였거나 자동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상품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상품구매대금의 환불, 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자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26조 (거래신청)

"회사"이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각 상품별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 6 장 기 타

제2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제28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9조 (손해배상)

회사는 제15조 및 제17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손실이 발생할 경우 손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손해배상액은 최근 3개월 회사에 지급한 서비스 이용료의 200%를 초과할 수 없다.

제30조 (면책)

1. 회사는 회원의 채팅 내용을 감시하지 않습니다. 채팅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그 해당 아이디(ID)와 관련 데이터는 보호 받을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1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9월 1일부터 적용한다.

제2조 (마이캐쉬 정책)

1. 용어
(1) 마이캐쉬 : 마이캐쉬는 회사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 혹은 구입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버 머니 입니다.
(2) 충전 : 마이캐쉬를 일정량 확보하기 위해 특정 지불수단을 이용하여 현금을 회사에 지불하는 행위이며 현금 100원당 마이캐쉬 100원이 충전됩니다.

2. 충전 방법
(1) 마이캐쉬 충전은 신용카드 및 무통장 입금 등을 통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2) 마이캐쉬 충전은 건당 최소 100,000원부터 100,000원 단위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사유로 충전이 비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경우, 회원의 요청에 따라 마이캐쉬를 재충전합니다.

3. 마이캐쉬 사용
(1) 마이 캐쉬는 회사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입하는데 지불 수단으로 이용됩니다.
(2) 회사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로 인한 경우, 마이캐쉬 재충전 혹은 해당 서비스를 재이용하도록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3) 마이캐쉬는 타인에게 담보로 제공하거나 양도, 판매할 수 없습니다.

4. 마이캐쉬의 환불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 언제든지 마이캐쉬를 환불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① 계약의 명의자와 예금주의 명의가 다른 경우
② 계약의 이전신청 및 기타 계정, 마이캐쉬 관련 분쟁이 있는 경우
③ 기타 서비스 운영 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마이캐쉬 현금 환불처리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진행됩니다.
① 현금 충전 :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금액 환불.
② 신용카드 충전 : 결제금액 취소 가능. 단, 일부 소진의 경우 소진금액 입금 후 카드 취소 가능.

5. 기타

(1) 회사는 일정금액 이상의 마이캐쉬를 충전할 시에 한에 다음과 같이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다.
충전캐쉬 지급 보너스 포인트 기타
30만원 이상 5,000 포인트
50만원 이상 10,000 포인트

(2) 회사는 회원사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에 따른 보상으로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다.

(3) 회원은 소유하고 있는 보너스 포인트와 이벤트 포인트를 마이캐쉬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 보너스 포인트와 이벤트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하지 아니한다.

(4) 회사는 마이캐쉬,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 포인트의 소진 순서를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 포인트, 마이캐쉬 순으로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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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오제이월드 (이하 ‘챗콜’이라고 함)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필요한 시점에 수집하며, 수집하는 정보는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되며, 사전 동의 없이 그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수집된 정보에 대하여 여러분은 충분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변경되었을 때는 여러분께 항상 알리며,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겠습니다.
다만, 법령에 규정이 있는 경우 또는 수사기관, 행정기관이 법원의 허가서와 함께 요청한 경우에만 내부 절차를 거쳐 최소한의 정보가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챗콜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7.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8. 고지의 의무

1. 챗콜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제공∙ 파기 하고 있습니다.

① 정회원

분류 이용목적 이용항목 보유∙파기
필수정보 가입, 서비스 이용 및 상담
부정이용 확인∙방지, 성인인증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성별,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 아이디는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6개월 후 삭제
- 예약/결제 회원의 경우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IP의 경우 3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추가정보 본인확인 이름, 성별, 휴대폰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내/외국인정보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결제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전화 : 휴대전화번호, 통신사명
계좌이체 : 은행명, 계좌번호
무통장입금 : 은행명, 입금자명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현금영수증정보
취소∙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 위의 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② 장기 미이용 회원

- 장기 미이용회원은 챗콜을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 이 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게 보관하게 되며, 대상자에게 안내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 미이용자 DB에 별도 분리전에 지속적으로 챗콜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챗콜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 이용자가 요청시에는 본인의 계정을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③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등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2. 서비스의 제공 또는 법령에 정해진 책임의 준수를 위해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수집 목적 이내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예약과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등의 원활한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판매자(제3자)에게 전달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예약/결제
상품 제공 업체
서비스 제공, 구매자 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

3. 챗콜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효과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고 있습니다.
챗콜은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본인확인 NICE신용평가정보, 한국모바일인증㈜, LGU+ 본인인증
결제처리 ㈜NHN-KCP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등을 통한 결제처리
알림 발송 LGU+, 주식회사 케이티, SK텔링크 SMS 및 메시지 발송

4. 원칙적으로 챗콜은 수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관해야 되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수집•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여러분 각자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챗콜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철회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조회/수정 및 정정)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정보수정>수정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정정 처리의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합니다.

③ (동의 철회/삭제) 1:1 상담을 이용하여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④ (회원 탈퇴) 홈페이지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직접 탈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 재이용)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미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33-7153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⑥ (상담/문의) 고객센터를 통한 소비자 상담/문의 시 녹음 등에 대한 안내는 고객센터 상담 전 안내 멘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챗콜은 귀하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성명 : ooo
연락처 : 1833-7153 help@chatcall.co.kr
부서명 : 고객센터
연락처 : 1833-7153, help@chatcall.co.kr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챗콜은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
③ 개인정보가 침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 www.netan.go.kr

7.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1)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 차단장치 이용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교육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고, 개인정보보호 의무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의 권리에 중요한 변경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최소 14일 전에 공지합니다. 또한 관련 법령이나 회사정책의 변경으로 불가피하게 처리방침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빠르게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공고일자 : 2016년 12월 1일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6년12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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